본문 바로가기
써본후기

코스모스 링클 펌킨래더백 숄더 실버

by 매일베이지 2024. 7. 1.
반응형

실버백 추천 코스모스 링클 펌킨래더백

어느날부터인가 여름이 되면 실버백이 땡긴다. 점점 에코백과 천가방 매니아가 되어가 에코백을 별로 에코하지 않게 쟁여두고 쓴다. 작년에 칼린 실버백 사서 뽕뽑듯 착붙템으로 너무 잘 썼는데 여름을 맞아 코스모스 링클 펌킨래더백 숄더 실버 색상 가방을 얼마전 구입했다. 나만 몰랐네! 아무튼 내 취향을 정확히 저격하는 AI의 광고는 다시한번 나를 저격했다. 29cm들어가서 구경하고 또 구경하고, 몇번을 구경하고 오래 고민하지 않고 가방을 냅다 질렀다.

 

올해 따끈한 신상가방은 아닌듯한데, 링클+실버+버킷백스타일+딱 이사이즈!

이 조합은 그냥 내가 환장하는 조합이다. 실용성 측면에서 보부상인 내게 사용이 막 편한 스타일은 아닌데, 스타일상 코스모스 링클 펌킨래더백 숄더 실버 백 휘뚜루마뚜루 여기저기 편하게 잘 어울리긴 한다.

코스모스 링클 펌킨래더백 숄더 실버백 소재는 에코래더인데, 그냥 레자라고 하는 그런 소재 아닌가. 뭔가 쫀듯하고 통통한 느낌이다. 콰니의 실버 링클백 살까말까 하다 이걸로 샀는데, 훨씬 잘한것 같은 느낌. 그러나 에코백이라 하기에 가격이 좀 있다. 29센치 사이트 단독판매라고 써있었고, 가격도 15만원대로 저렴하지 않았는데 보자마자 너무 사고 싶어 참지 못하고...

당시 받을수 있는 모든 할인을 영끌해서 13만원대에 구입했다.

 

코스모스 링클 펌킨래더백 숄더 실버 사자마자 룰룰루 들고 나가는 나의 착용 샷. 간단한 파우치, 지갑 폰 넣으면 딱인데 나는 거기다 책도 우겨넣고 미어터질때까지 집어넣는다. 보부상 아줌마가 많은짐을 수납할순 없어서 장바구니를 넣어다닌다는 사실. 그러지말자.

 

숄더백 스타일로 크로스는 불가하다. 더 큰 사이즈 가방도 있는데, 일단 예쁘기는 이게 딱 좋다. 아주 상콤 발랄해진다. 최근 코스모스 링클 펌킨래더백 숄더 실버 외에도 이미지 에코백 몽땅사고, 볼삭도 좋아해서 몇개나 있다. 그거 합하면 ㅋㅋㅋㅋ 작은 명품백 가격 하나 나올듯하다. 그러나 나는 에코백을 좋아하게 되어버렸는걸.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 이것저것 올려볼 생각이다. 카테고리가 좀 아쉽지만 오늘은 잠오니까 여기까지.

코스모스 링클 펌킨래더백 숄더 실버 아주 만족한다!!!

반응형

'써본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르장 네모 필통  (0) 2023.06.16
셀프 연필깍지  (0) 2023.05.27
팔로미노 블랙윙 연필깍지  (0) 2023.05.22
올디너리 에코백, 헤이 에코백  (0) 2023.05.21
흑심 e+m 연필깍지. 연필깍지 사랑  (0) 2023.05.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