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잠수교집 5호점, 압구정 냉삼맛집

by 매일베이지 2023. 2. 9.
반응형

잠수교집

잠수교집 압구정직영점, 잠수교집 5호점

압구정역에서 내려서 버스 타고 찾아간 잠수교집 5호점. 이날 친구가 냉삼이 땡긴다고 해서 다녀왔다. 처음 동탄에 다 같이 모여 살다 한 친구가 이사 가는 바람에 우리가 만나려면 서울이 좋다. 예전처럼 자주 보지 못해도, 그만큼 우리 사이 무르익어 자주 보지 못해도, 마음속에 가득하다. 아침 일찍 만나, 알차게 시간 보내고 저녁은 집에 가서 가족과 함께 먹으려 하니 바쁜 일정이다. 그래도 알차게 보낸 하루~

잠수교집은 SNS 피드에서 종종 봐서, 궁금했는데 역시 명불허전! 이렇게 대박 히트친 맛집은 다 이유가 있다. 컨셉 분명하고 맛도 좋다.

 

 

 

레트로 냉삼의 원조

양은 트레이와 스테인리스 그릇. 타일을 붙인 테이블과 옛날 고기집 비주얼의 내부. 잠수교집이 그런 스타일의 냉삼집 중 가장 성공한 케이스가 아닐까. 강남 냉삼 열풍의 원조라 한다. 반찬 종류도 많고, 다 맛있고 고기와 찰떡궁합이다.

압구정맛집

 

압구정냉삼

국내산 삼겹살을 급랭했으니 신선하고 맛좋은건 당연하지. 게다가 반찬도 훌륭하고 배도 고팠고 ㅎㅎ 모든 것이 완벽했다.

 

청국장은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시켰다. 구수한 쪽에 가까운 청국장이다. 많이 짜지 않아, 엄청 퍼먹음 ㅋㅋㅋㅋ 양도 딥따 많다. 이것도 같이 꼭 먹어야 한다. 담에 또 가고 싶은 마음 1000000%. 이 새벽에 사진 보며 글 쓰니까 너무 배고파온다.

 


아무튼 잠수교집 압구정 맛집 인정. 여기 맛집이야 많겠지만, 냉삼 땡길때 생각날 것 같다. 가까운 광교에 직영점이 생긴 듯하네. ㅋㅋㅋ 담에 한번 가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