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2동탄 닭발맛집 불타는292

by 매일베이지 2023. 5. 29.
반응형

2동탄 닭발맛집 불타는292

 

동네 쩝쩝박사 언니가 소개해준 뒤로, 최애 닭발집으로 등극한 곳이다. 우리 동네 닭발맛집~ 불타는292. 실내포차 같은 분위기의 딱 술을 부르는 안주집 같은 느낌이다. 닭발은 금단현상이 온 것처럼, 안 먹으면 때때로 생각난다. ㅠ.ㅜ 참을 수 없는 유혹.

 

그럼 시켜서 먹어줘야지. 

 

 

불타는292는 국물닭발을 주로 먹고, 가끔 석쇠닭발이 먹고 싶을 땐 윤이닭발을 시켜먹는다. 두곳을 번갈아가며. 하필 둘다 수요일이 휴무라, 그럴 때는 다른 곳에서 주문한다. 불여우닭발도 먹고, 신화로닭발도 먹는다. 아무튼 수요일은 피해서 먹는다. 

 

ㅋㅋㅋ 큰애는 떡볶이 먹고 싶다고 해서, 나만 닭발 먹을 수 없지. 아이를 위한 응급실떡볶이에, 내가 먹고 싶었던 닭발을 주문했다. 불타는292 무뼈숙주에 숙주 추가로 시킨다. 끝내준다. ㅋㅋㅋㅋ 사실 이 숙주 먹으려고 시키는 거나 마찬가지다. 오랜만에 먹었더니 술술 들어가. 아주 흡입을 했다. 곱창이나 소시지등 다양한 사리를 추가할 수 있다. 늘 양이 작게 느껴지는 것은 왜 인가 ㅋㅋㅋㅋㅋ

 

 

주먹법 등의 세트 구성도 있지만, 어린이메뉴가 따로 있어서 닭발 단품으로 시켰다. 이곳 오돌뼈도 숙주와 함께 먹을 수 있는데, 맛있다!! 기본맛으로 먹을 때 다른 닭발집보다 맵기가 살짝 덜하다. 내입에는 맛있게 매운 정도. 딱 좋다.

 

 

 

 

 

오늘은 막걸리와 한잔! 송명섭 막걸리. 오랜만에 마셔도 역시 깊고 심플한 맛이 좋다. >,<

반응형

댓글